양산시설관리공단, 친환경 사회공헌활동
양산시설관리공단, 친환경 사회공헌활동
  • 이수천 기자
  • 2022.06.23 19:57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관 주변 환경정화 등
양산시 시설관리공단은 양산시자원봉사센터와 탄소중립 공동캠페인의 일환으로 중부동 젊음의 거리에서 직원 21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수관 주변 환경정화 및 고래 스티커 붙이기 등 '우수관은 바다의 시작' 활동을 실시했다. 양산시 제공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순성)은 ESG경영 및 6월 환경 주간을 맞아 지역 곳곳에서 다양한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했다고 23일 밝혔다.
 
시설공단은 양산시자원봉사센터와 탄소중립 공동캠페인의 일환으로 중부동 젊음의 거리에서 직원 21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수관 주변 환경정화 및 고래 스티커 붙이기 등 '우수관은 바다의 시작'활동을 실시했다.
 
또, 주민편익시설팀은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창원점)과 '착한 기증, 착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양산주민편익시설 이용시민이 기부한 물품으로 장애 근로인 약 1명의 급여지원과 온실가스 777kg 절감(30년생 소나무 117그루 식재효과), 물 사용 99만 9,000L 절감의 효과가 발생해 그 의미를 더했다. 
 
지난 11일에는 유산매립장팀에서 장마철 집중 호우에 따른 하천 범람을 대비해 유산·어곡 인근 공단 지역 내 100kg 가량의 생활폐기물을 수거해 주변 거주민의 안전과 환경개선에 기여했다.
 
정순성 공단 이사장은 "눈앞의 편리에 환경의 소중함을 잊는 오늘에 경각심을 갖고 친환경 실천을 위해 앞장서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수천기자 news8582@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