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울주군지구협의회(회장 이금조)는 27일 도드람마을 진장본점(대표 서인희)의 후원으로 울주군 지역 내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180만원 상당의 육류를 전달했다. 울산적십자사 제공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울주군지구협의회(회장 이금조)는 27일 도드람마을 진장본점(대표 서인희)의 후원으로 울주군 관내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180만원 상당의 육류를 전달했다.
 
도드람마을 진장본점은 여름을 맞아 취약계층 이웃들이 건강한 식생활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180만원 상당의 육류를 지원했으며, 울주군지구협의회는 대상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육류와 함께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이금조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울주군지구협의회 회장은 "도드람마을에서 전해주신 따뜻한 사랑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세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며 "전달된 고기가 이웃분들의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시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울주군지구협의회는 환경정화, 급식,제빵,세탁봉사 등 따뜻한 지역을 만들어 가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S-OIL 공장 화재현장 구호활동을 포함해 지역사회 재난 발생 시 구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경민기자 uskkm@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