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복음병원, 의료서비스 제공 MOU
베데스다복음병원, 의료서비스 제공 MOU
  • 이수천 기자
  • 2022.06.29 19:31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사회·새마을금고 등 3곳
베데스다복음병원 박승국 병원장과 양산시지역건축사회 정진관 회장이 협약서 서명을 하고 있다. 베데스다복음병원 제공 

예성의료재단 베데스다복음병원(이사장 정연철·병원장 박승국)이 양산시 소재 건축사회, 새마을금고 등 3개 기관과 협약식을 지난 28일 베데스다복음병원 재생의학연구원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베데스다복음병원과 협약식을 체결한 기관은 양산시지역건축사회(회장 정진관), 남양산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철), 성심장기요양통합센터(대표 김현지) 등이다.
 
양산시지역건축사회는 양산시를 거점으로 하는 건축, 설계 관계자들의 협의체이며 남양산새마을금고는 상부상조 정신에 입각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서민금융기관이다. 성심장기요양통합센터는 건강한 노후와 지역사회 돌봄을 실천하는 방문요양서비스 복지기관이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베데스다복음병원은 3개 기관 소속 임직원과 직계가족에 대한 의료 편의 및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3개 기관 역시 각 기관의 특성에 따른 맞춤형 자문과 협력을 약속하면서 실효적 동반자 관계가 발전시키기로 약속했다.
 
베데스다복음병원 박승국 병원장은 "무한경쟁의 시대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무한협력이 필수인고로, 형식적인 협약을 넘어서는 서로에게 유익이 되는 돈독한 관계로 발전시켜 가면 좋겠다"라고 강조했다. 3개 기관 대표자들도 지속가능한 상부상조로 상호 발전과 파트너십 강화를 다짐했다. 
 
한편 베데스다복음병원은 지역사회 건강증진을 위한 기반구축과 지역친화적인 병원 정체성 확립을 위해 지역의 주요 기관들과 협력관계를 확대하고 있다. 이수천기자 news8582@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