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의회는 지난 4일 오전 10시 제188회 양산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었다. 양산시의회 제공

양산시의회(의장 이종희)는 지난 4일 오전 10시 제188회 양산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전반기 각 상임위원 선임에 이어 윤리특위 위원 선임과 의회 운영위원장, 기획 총무 도시건설 등 상임위원장 선거를 진행했다.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결과 의회운영위원회(5명)에 박일배·김혜림·최복춘·정성훈·최순희 의원이, 기획행정위원회(9명)에 박일배·정숙남·최선호·신재향·성용근·김석규·이묘배·정성훈·송은영 의원이 선임됐다.
 
도시건설위원회(9명)에 김태우·곽종포·김혜림·김판조·최복춘·공유신·김지원·강태영·최순희 의원이 각각 선임돼고 지방자치법 개정에 따라 상설화된 윤리특별위원회(5명)에는 정숙남·신재향·공유신·성용근·김석규 의원을 선임했다.
 
이어진 상임위원회 위원장 선거에서는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에 박일배 의원,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에 정숙남 의원,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에 김태우 의원이 각각 선출됨으로써 제8대 양산시의회 전반기 원구성을 모두 마무리했다.
 
시의회는 5일과 6일, 양일간 '업무보고 특별위원회'를 열어 양산시의 주요 사업에 대해 업무보고를 받은후 지난 6일간 진행된 제188회 양산시의회 임시회를 종료했다. 이수천기자 news8582@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