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카타르 월드컵 직관 이벤트 11명 추첨 항공·숙박권 패키지 제공
현대차, 카타르 월드컵 직관 이벤트 11명 추첨 항공·숙박권 패키지 제공
  • 김미영 기자
  • 2022.07.28 20:25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세기의 골(Goal of the Century) 캠페인의 일환으로 월드컵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2022 FIFA 월드컵과 연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차는 국제축구연맹(FIFA)과 함께 오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세기의 골 캠페인 메시지와 연계한 '현대자동차 세기의 골 공약(Hyundai Goal Of The Century Pledge)'을 FIFA 공식 채널 'FIFA 플러스 웹사이트(https://www.fifa.com/fifaplus/)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현대자동차 세기의 골 공약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축구팬들의 친환경 활동을 독려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2022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32개국 중 본인이 응원하는 국가가 득점할 경우 이행할 친환경 활동 공약을 제시하면 된다.

 현대차와 FIFA는 응모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1명(동반 1인 가능)을 선정하고 당첨된 11인에게 본인이 응원하는 대표팀의 조별예선(32강) 세 경기 중 한 경기의 티켓과 항공·호텔 등이 포함된 직관 패키지를 제공해 카타르 현지에서 월드컵의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의 제보는 바람직한 지역사회를 이끌며 세상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비리와 부당한일 그리고 전하고픈 미담과 사건사고 등을 알려주세요.
이메일 : news@ulsanpress.net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