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지역 박물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울산지역 박물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 김미영 기자
  • 2022.08.08 19:25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지역 박물관에서 여름방학 기간 체험, 교육프로그램이 잇따라 운영된다. 

# 울산대곡박물관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여름방학 기간 체험프로그램 '8월은 대곡 절기'를 마련한다.   


 이 행사는 여름 절기인 칠석, 말복 등 여름 세시풍습과 연계해 '오침안정법'을 활용한 옛 서책 만들기와 바디솔트 만들기,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내는데 도움을 줄 압화꽃을 이용한 부채 만들기, 통컵(텀블러) 친환경가방(에코백) 만들기, 오리 모양 토기, 공룡 모양 키링 만들기 등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으로, 1회당 참가인원은 20명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12일까지 전화(052-229-4784)로 신청해야 한다. 

# 울산암각화박물관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박물관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과 초등학생을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2022년 진로체험프로그램 '출근, 박물관으로'를 진행한다. 


 교육은 '박물관 학예연구사(큐레이터)가 하는 일'을 주제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보거나 전시 포스터를 제작하는 등 직접 박물관의 전시·교육 업무를 구성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회당 청소년 또는 초등학생을 동반한 가족 등 15명을 모집하며, 신청은 울산암각화박물관으로 전화(052-229-4794) 예약하면 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