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

국민의힘 차기 당권 주자인 김기현 의원(남구을)이 10일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경선 유력 후보인 이재명 의원을 겨냥, 집중 포화를 퍼부었다.

김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당직자가 비리 혐의로 기소됐을 때 직무를 정지하도록 한 현행 더불어민주당 당헌을 개정하자는 것은 '이재명에 의한, 이재명을 위한 꼼수 당헌 개정'이라고 비판했다.

김 의원은 "이 의원 한 사람을 위해 제1야당의 당헌까지 바꾸는 그야말로 '위인설법(爲人設法·특정한 사람 때문에 법을 바꾼다)'이 자행되고 있는 것"이라며 "'난 뒤가 구린 사람'이라고 자인하는 꼴이나 다름없다. '그렇지 않고서야 굳이 당헌 개정에 나설 이유가 없지 않겠나"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대장동 개발비리와 백현동 특혜 의혹, 성남FC 불법뇌물성 후원금 의혹, 변호사비 대납 의혹, 아내 김혜경 씨의 법카(법인카드) 공금횡령 의혹 등 열손가락이 부족할 정도로 차고 넘치는 '비리의혹 백화점'이 바로 이 의원이니 오죽하면 그럴까 싶기도 하다"고 했다.

김 의원은 "대통령 선거에서 떨어지자마자 자숙은 커녕 당선이 보장된 안방 지역구를 넘겨받는 꼼수까지 동원하며 국회의원으로 됐고, 그래도 두려운 것인지 당 대표까지 거머쥐려 하고 있다"며 "이제 특권을 버리고 수사부터 받겠다고 선언하시는 것이 국민에 대한 도리가 아닐까 싶다"고 강조했다.김응삼기자uskes@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