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의 이만희 총회장이 오는 13일 '내가 본 계시록의 실상'이란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이날 세미나에서 이 총회장은 예수님이 요한계시록의 예언을 오늘날 이 땅에서 이루고 있으며 이 총회장 자신이 그 실상을 보고 듣고 지시받은 대로 전하고 있음을 알린다.
 
또 이를 성경을 통해 직접 확인할 것을 호소한다. 
 
이 총회장은 이날 요한계시록 1장에서 22장까지 전체를 장별로 그 핵심내용을 설명하고 장별로 이뤄진 실상을 보고들은 대로 증거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총회장은 그 증거에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언제라도 지적해달라고 거듭 당부하며 본인의 증거가 예수님의 지시로 보고들은대로 전하는 것임을 재차 확인해주고 있다.
 
지난 23일 '신·구약의 예언과 성취'란 제목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가진 이 총회장은 20여일 만에 또 한 번의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천지예수교회 초·중·고등 과정의 세미나를 총정리하는 세미나를 지난 달 초 개최한 것을 감안하면 두달 만에 세 번째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신천지예수교회 측은 "단순히 성도 숫자를 늘리고 교회 이름을 알리는 차원이 아니다. 이미 공개한 초·중·고등 과정의 말씀을 수천만 명이 확인하고 그 진위를 성경을 통해 확인하고자 문의를 해오고 있다"며 "예수님이 보내신 목자의 진실된 호소를 듣고 성경의 예언이 이뤄지고 있음을 확인해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이 총회장의 온라인 세미나는 오는 13일 오전 10시께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민기자 uskkm@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