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영교회, 북구에 성금 3000만원
울산대영교회, 북구에 성금 3000만원
  • 김수빈 기자
  • 2022.11.28 20:05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대학생 10명 장학금 전달
사회복지시설에 기관운영비 사용
울산대영교회는 지난 27일 교회 앞 상방사거리 광장에서 지역 저소득 대학생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성금 3,000만원을 북구에 전달했다. 사랑의열매 제공

울산대영교회는 지난 27일 교회 앞 상방사거리 광장에서 지역 저소득 대학생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성금 3,000만원을 울산 북구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북구 지역 저소득 대학생 10명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하고 지역아동센터와 북구노인복지관, 울산농아인협회 북구지부, 울산지체장애인협회 북구지부, 울산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북구지부, 공동생활 겨자씨, 온유와 감사의집 등 16곳에 기관운영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울산대영교회는 지난 2013년부터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꾸준히 기부활동을 펼쳐 왔으며 현재까지 1억 7,000만원의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북구에 전달했다.
 
한편 울산대영교회는 이날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과 함께 상방광장에 12m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점등식을 진행하고 성탄 캐롤을 부르며 떡을 나누는 행사도 진행했다. 김수빈기자 usksb@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의 제보는 바람직한 지역사회를 이끌며 세상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비리와 부당한일 그리고 전하고픈 미담과 사건사고 등을 알려주세요.
이메일 : news@ulsanpress.net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