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노사는 30일 동천체육관 야외광장에서 'H-지역농산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현대차 제공

현대차 노사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농산물 나눔을 통해 따뜻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30일 현대차 노사는 동천체육관에서 'H-지역농산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현대차 노사 관계자를 비롯, 현대차 임직원 평일 봉사단 및 사업부 봉사단 50여명이 참여해 여러 농산물을 포장하고 배분하여 배송차량에 상차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농산물 나눔 활동을 위해 현대차 노사는 사회공헌기금 7,000만원을 출연해 울산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으며, 울산자원봉사센터는 쌀, 배, 고구마, 단감 등 지역 농가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구매해 도움이 필요한 기초 푸드뱅크 이용자 300세대 및 노인·아동·장애인 복지시설 180곳에 전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역 농가에서 구입한 농산물들을 임직원 봉사자들이 직접 포장하고 전달해 더욱 보람 있고 뜻 깊었던 것 같다" 며 "지역 소외계층 분들이 맛있는 농산물들을 드시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 노사는 지난 2007년부터 15년째 지역 농산물을 구매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도농상생 사회공헌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