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원로·중견작가 17인 전시회
지역 원로·중견작가 17인 전시회
  • 김미영 기자
  • 2023.01.24 17:50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다갤러리 현대회화 등 선봬
김갑수 작품.

울산 중구 문화의거리에 위치한 가다갤러리에서 2023년도 신년 기획전으로 원로, 중견작가 17인의 전시회를 2월 10일까지 설 명절을 기해 20일간 개최한다. 
 
시각과 대상에 충실하면서도 개성적이고 독창적으로 형상화된 회화와 구상, 상상)과 상징으로 자기 자신만의 내면세계를 표출한, 현대회화, 추상, 비구상 등이 전시된다. 
 
강문철 작가는 경주 삼릉의 숲에서, 근경과 원경의 소나무들을 원근법으로 표현한 작품을 냈고, 김갑수 작가는 포맥스 판으로 토끼 모습을 만들어 아크릴과 수용성 오일 등으로 혼합 채색한 작품을 선보인다. 
 
김동인 작가는 회색, 검정색 아크릴로 화면을 점묘식으로 찍어, 숲을 형상화했으며 서경희 작가는 바다 속 붉은색의 열정적인 생명체들이 꿈틀거리는 모습을 나타냈다. 
 
심상철 작가, 전통 산수화를 아크릴 에멀젼 페인트로 화려하게 표현, 천태자 작가는 장지에 혼합재료를 사용한 해바라기를 환상적으로 화폭에 담았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의 제보는 바람직한 지역사회를 이끌며 세상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비리와 부당한일 그리고 전하고픈 미담과 사건사고 등을 알려주세요.
이메일 : news@ulsanpress.net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