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홈피 '좋은 정보서비스' 코너개설
현대차 홈피 '좋은 정보서비스' 코너개설
  • 2006.11.21 20:49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구매 가이드북·차종 안내·할인쿠폰 등

 현대자동차는 차량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고객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 내에 '좋은 정보 서비스'라는 코너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첫 달에 차량 구매시 고려해야 할 사항 등을 정리한 '차량 구매 가이드북'을 제공받고, 둘째 달부터 5개월간 매월 판매조건, 시승기 등이 포함된 '차 살 때 좋은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또 관심 차종을 선택하면 차량 안내자료를 집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고객이 희망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서비스콜'을 통해 3차례에 걸려 차량과 관련한 문의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현대자동차는 설명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필요에 맞는 정보를 지속적이고 부담스럽지 않게 제공, 구매 만족도 향상 및 판매 증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좋은 정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청자 가운데 33명을 추첨, 200만원 3명, 100만원 10명, 50만원 20명 등 차량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좋은 정보 서비스'와 함께 최근 도입한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를 고객을 위한 대표 혁신 모델로 육성할 계획이다.   정재환기자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