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차량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고객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 내에 '좋은 정보 서비스'라는 코너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첫 달에 차량 구매시 고려해야 할 사항 등을 정리한 '차량 구매 가이드북'을 제공받고, 둘째 달부터 5개월간 매월 판매조건, 시승기 등이 포함된 '차 살 때 좋은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또 관심 차종을 선택하면 차량 안내자료를 집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고객이 희망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서비스콜'을 통해 3차례에 걸려 차량과 관련한 문의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현대자동차는 설명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필요에 맞는 정보를 지속적이고 부담스럽지 않게 제공, 구매 만족도 향상 및 판매 증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좋은 정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청자 가운데 33명을 추첨, 200만원 3명, 100만원 10명, 50만원 20명 등 차량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좋은 정보 서비스'와 함께 최근 도입한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를 고객을 위한 대표 혁신 모델로 육성할 계획이다.   정재환기자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