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엔 특선 케이크가 딱이죠

 ○…롯데호텔 울산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선 케이크를 선보인다.
 오는 25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특선 케이크는 산타 빌리지, 초콜릿 더 노엘, 화이트 크리스마스, 스노우맨 등 4종류이다. 가격은 2만원. 문의 960-4260

   섣달 그믐날 메밀국수 먹고 액땜을

 ○…부산롯데호텔 일식당 모모야마는 오는 31일 오후 9시~11시 도시고시 소바와 사시미 세트를 선보인다.
 도시고시 소바는 반적인 메밀국수에 메밀 국물을 부어 끓여먹는 것으로 섣달 그믐날에 지난해(묵은해)를 넘기고 새해를 맞이하며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밤 11시 이후~자정 또는 새벽에 먹는 음식이다.
 이날 호텔에서는 도시고시 소바와 생선회를 한 세트로 제공한다. 가격은 2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문의 051-810-6360

 

   뷔페 이용고객 와인·생맥주 무제한 무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연말을 맞아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특별한 특선뷔페를 마련한다.
 챨리스 팝에서 오카리나 연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선뷔페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6시부터 마련되며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에게 기부한다.
 호텔 측은 특별히 칠면조 요리 등으로 특선 뷔페를 마련하고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와인 1잔, 생맥주,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어른 4만2천원, 어린이 2만2천원(봉사료 및 세금포함). 문의 및 예약 051-749-2236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정해년 새해를 해운대 일출을 구경할 수 있는 티파니 21 해맞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을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25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일출의 감격을 만끽할 수 있는 해맞이 선상 크루즈도 즐길 수 있다.
 크루즈는 1월 1일 새해 아침 7시에 출발해 2시간 30분 가량 소요되며 떡국 및 스낵제공, 라이브 공연, 소망풍선 날리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손유미기자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