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학놀이 체험전 입장권 증정

 ○…뉴코아아울렛 울산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페스티벌'을 전개한다.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되는데 LG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이상 구매하면 종지 6P 세트, 15만원이상 알레그라 머그컵 4P 세트 등을 증정한다.
 오는 23일까지 뉴코아아울렛 포인트카드로 아동층에서 3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독일 수학박물관 수학놀이 체험전 '마테마티쿰 울산 특별전'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 고궁수라간, 스시캘리포니아, 명동칼국수, 순두부마을, 신기소 등 전문식당가의 모든 메뉴를 오후 4시 이후에 10% 할인해 준다.

 

   6대 메이커 완구 경품행사
 ○…이마트 울산점은 개점 3주년을 맞아 오는 25일 다양한 기획행사를 전개한다.
 우선 오는 24일까지 완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더블보너스 찬스를 제공하는데 3만원이상 구매하면 동물캐릭터 귀마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동물캐릭터 모자를 증정하고 손오공, 반다이, 디즈니, 레고, 영실업, 미미월드 등 6대 메이커 완구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초특가 특별기획을 통해 메리딸기 무스케이크와 메리초코 무스케이크를 8천900원, 엔젤화이트 2호 케이크 1만7천원으로 판매하고 크리스마스 인기와인 하나더 기획을 마련해 뽀르땅 멜롯을 하나 가격에 하나를 더 주고 스파클링 와인과 샴페인 전품목에 대해 20% 할인해 준다.
 크리스마스 기획 과자선물세트를 6개 구매하면 1개 더 주는 행사도 전개하는데 롯데제과 해피스노우, 크라운제과 과자선물 등을 2천250원~7천480원으로 선보인다.

 

   엘지카드 구매고객에 보온병
 ○…홈플러스 울산남구점은 오는 25일까지 연말총결산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선물, 의류, 생필품 등에 대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완구, 아동의류를 3만원이상 구매하면 크레파스 또는 색연필을 증정하고 오는 24일 오후 1시~어후 9시 크리스마스 관련상품을 3만원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포장을 해준다.
 또 오는 27일까지 LG카드, 신한카드로 당일 7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온병 또는 면기세트를 증정한다.

 

   금액대별 최고 10% 할인
 ○…롯데마트 울산점·진장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전개한다.
 오는 24일까지 '롯데카드 사은 대축제'를 열고 롯데카드로 전품목 5만원이상을 결제하면 캐롤 CD를 증정하고 오는 25일까지 15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7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을 제공한다. 또 오는 29일까지 'KB카드 사은 대축제'를 통해 KB카드로 전품목 10만원이상 결제하면 삼양라면 4입을 증정하고 31일까지 현대카드로 전품목 30만원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연인·싱글 위한 이색 기획
   ○…온라인몰이 연말을 맞아 연인, 싱글, 가족을 위한 이색적기획전을 쏟아내고 있다. '클릭' 품을 팔면 판만큼 연말 황금연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우선 인터파크는 둘만의 달콤한 여행을 위한 '아이스크림 같은 여행 기획전'을 열고 동경 5일 자유여행을 49만원대, 상해 4일 자유여행을 21만원대로 선보이고 있다. 옥션은 연인을 위한 커플속옷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름이나 재미있는 문구를 반짝이는 큐빅으로 새겨주는 커플속옷도 있다.  손유미기자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