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있는 사진 올리면 다양한 경품

 ○…경주힐튼호텔은 내년 1월 10일까지 '힐튼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경주힐튼호텔 내부 및 외부 외경을 포함한 호텔 주위를 배경으로 인물이 들어간 재미있고 사연있는 사진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1등 레지덴셜 스위트룸 1박 + 2인 조식, 2등 디럭스룸 1박 + 2인 조식, 3등 2인 뷔페 식사권 등이며 당선작은 홈페이지 '힐튼 갤러리'와 호텔 1층 메인로비 '힐튼 포토 갤러리'에 전신될 예정이다. 문의 054-740-1702

   자녀와 함께 점심 돈까스 덮밥세트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일식당 '사까에'는 내년 1월~2월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점심 돈까스 덮밥세트를 선보인다.
 가격은 3만원(10%의 봉사료와 10% 세금 별도)이며 누구나 부담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51-749-2248

 

   2월까지 칠레 레드와인 특별행사
 ○…부산롯데호텔은 새해를 맞아 뜨거운 남미의 숨결을 간직한 칠레 레드와인 특별행사를 내년 1월~2월 전개한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칠레 유명와인 4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입안 가득 복숭아와 붉은 베리 과일의 풍미를 채워주는 '푼또니도 (Punto Nino)' 3만6천원, 건포도와 코코아, 약간의 바닐라, 가벼운 오크향이 조화를 이루는 '메를로 리제르바(Merlot Reserva)' 4만8천원, 부드럽고 균형 잡힌 탄닌과 오랫동안 입안을 맴도는 블렉 프럼과 쵸콜릿 맛이 일품인 '아르볼레다 멀로 (Arboleda Merlot)' 6만원, 진하고 묵직한 향과 맛이 풍부한 '에라 네그라(Sierra Negra)' 7만6천원 등이다.
 칠레와인 특별행사는 이태리 레스토랑 베네치아(43층), 극장식당 라스베가스홀(3층), 커피숍 페닌슐라(로비층) 그리고 뷔페식당 라세느(LL층)에서 동시 진행된다.  손유미기자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