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Q

[울산지역 기초단체장 당선소감]

2022. 06. 02 by 울산신문
국민의힘 김영길 중구청장 당선인, 국민의힘 서동욱 남구청장 당선인, 진보당 김종훈 동구청장 당선인, 국민의힘 박천동 북구청장 당선인, 국민의힘 이순걸 울주군수 당선인이 꽃목걸이를 목에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국민의힘 김영길 중구청장 당선인이 꽃목걸이를 목에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김영길 중구청장
"살맛 나는 도시 종가 자존심 회복"

 

저 김영길은 이번 선거가 중구 발전의 큰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 떠나는 도시가 아니라 사람과 기업이 모이고, 활력이 넘치는 살아있는 중구를 만들어 종갓집 자존심을 회복하겠습니다. 잠자는 도시가 아니라 머무르고 싶은 도시, 따뜻하고 행복한 주민복지를 통해 어느 지역보다 살맛 나는 중구로 확 바꾸겠습니다.

이제, 우리 중구의 발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지역의 박성민 국회의원과 함께 중구의 발전을 위한 선거공약은 물론, 중구민의 염원을 착실히 이행하겠습니다.

항상 주민 가까이에서 귀 기울이며 중구민을 섬기는 중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중구민 여러분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애환이 있는 곳은 먼저 달려가 머리를 맞대고 해결책을 고민하는 따뜻한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국민의힘 서동욱 남구청장 당선인이 꽃목걸이를 목에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국민의힘 서동욱 남구청장 당선인이 꽃목걸이를 목에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서동욱 남구청장
"민생회복·주민복지 성공 해결 만전"


남구의 미래를 흔들림 없이 추진해 울산의 중심, 산업수도 남구의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기 위한 발걸음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남구의 마주한 가장 큰 위기는 바로 인구위기입니다. 산업구조 다각화로 일자리를 창출해 지역경제를 살리고 도시개발과 인프라 확충을 통한 정주여건 개선으로 인구유출과 경제침체의 악순환의 고리를 끊겠습니다.

여천배수장과 매립장 일원을 생태공원과 복합문화시설로 조성해 울산의 관문 태화강역에서 마주하는 랜드마크이자 휴식공간으로 활용하겠습니다. 농수산물도매시장과 옥동 군부대 이전부지 개발뿐 아니라 민생회복과 복지 등 남구의 다양한 현안들을 중앙정부와 소통하며 성공적으로 해결하겠습니다.


진보당 김종훈 동구청장 당선인이 꽃목걸이를 목에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진보당 김종훈 동구청장 당선인이 꽃목걸이를 목에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김종훈 동구청장
"주민들 요구 실현되는 동구 만들 것"


동구 주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보내 주신 마음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은 많은 분들의 마음도 깊게 헤아려, 더욱 열심히 듣고 소통하겠습니다. 동구의 새로운 희망을, 모두 함께 손잡고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선거 기간 동안 현장에서, 동네에서 많은 노동자, 주민분들이 소중한 충고, 좋은 의견들을 주셨습니다. 주민들의 요구와 바람이 실현되는 동구를 꼭 만들겠습니다. 노동자, 주민들에게 힘이 되는 구청장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동구는 제 삶입니다. 동구 주민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제 모든 것을 다해 동구의 희망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국민의힘 박천동 북구청장 당선인이 꽃목걸이를 목에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국민의힘 박천동 북구청장 당선인이 꽃목걸이를 목에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박천동 북구청장
"신개념 미래도시 북구 완성에 최선"


여러분은 오늘 북구의 새로운 미래, 한 번쯤 꿈꾸던 명품도시 북구를 선택하셨습니다. 이번 선거 결과는 모두가 잘 사는 공감도시에 대한 주민들의 염원과 바람의 결과라 생각합니다.

선거기간 동안 거리에서 골목에서 전해주신 주민 여러분들의 따뜻한 격려와 준엄한 요구들, 따가운 비판과 냉소 어린 질책도 가슴 깊이 새겼습니다. 더 낮고 겸손하게 진실함으로 다가가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강한 자가 살아남는 게 아니라 살아남은 자가 강한 자입니다. 앞으로 4년, 신개념 미래도시 북구의 완성을 위해 저 박천동이 앞장설 테니 큰 힘이 돼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우리 모두 '신개념 미래도시 북구'를 함께 만들어갑시다.


국민의힘 이순걸 울주군수 당선인이 꽃목걸이를 목에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국민의힘 이순걸 울주군수 당선인이 꽃목걸이를 목에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이순걸 울주군수
"중장기 정책과제 차질없이 추진할 것"


울주의 미래를 위한 중장기 정책과제를 추진해 새로운 미래성장 동력산업으로 삼겠습니다.

남부권 울주군립병원 건립을 조속히 추진하겠습니다. 또한 10만 정주권 도시 조성을 위해 도시 인프라를 확충하고, 진하해수욕장과 간절곶 등 해양관광 자원을 활용한 관광객 유치에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중부권의 범서는 교통난과 주차난 해소가 가장 큰 현안사업으로 천상과 구영리에 공영주차장을 확충하고, 범서에서 율리 군청사 간 직행로를 조기 개설하겠습니다. 서부권은 영남알프스 신불산 케이블카 설치가 오랜 숙원사업으로 조속히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역량을 모아 꼭 성사시키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