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현대(울산)은 2017년 울산 방문의 해를 맞아 봄 패키지에 이어 여름 패키지인 '이집트 보물전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현대는 8일 이집트의 보물 '미라'와 울산의 보물 '고래'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특급 패키지를 7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알려왔다.
 이는 2인 조식 포함, 2인 투숙시 '슈페리어룸'무료 업그레이드(객실 가능 시) 상품으로, 울산 박물관 '이집트 보물전' 티켓 2매 제공과 고래문화마을 입장권 2매, 고래박물관, 생태체험관 20% 할인권 (4인 가족), 금·토·공휴일 전일에는 울산대교 전망대 야간 셔틀버스 운행 혜택,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과 수영장, 헬스장 무료 이용 및 남성 전용 사우나 50% 할인이 포함되어 있다. 또  3인 기준 패밀리 트윈 객실 1박을 세금, 봉사료 포함 16만원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이른 여름을 맞아 레스토랑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1층 커피숍 사라는 가족 특선 세트부터 색다른 맛의 사천식 해물 홍짜장, 얼큰 시원한 냉짬뽕과 전통 수제 팥빙수, 열대과일 빙수를 선보였고, 토파즈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영양과 맛까지 으뜸인 연어, 아보카도, 닭가슴살, 토마토 등이 들어간 세계 슈퍼푸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일식 레스토랑 나미에서는 '화식요리'를 테마로  샐러드, 생선회, 대게, 인삼 튀김, 한우구이, 장어, 전복요리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코스요리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 중이며, 시원한 여름 별미 냉 우동 세트도 판매 시작한다.

 지하 1층에 위치한 하바나 바&비스트로는 칵테일 1+1 프로모션을 시작하였다. 5가지(체리콕, 스카이다이빙, 카카오피즈, 수박 마티니, 데킬라 썬라이즈) 색다른 칵테일 중에 취향대로 고를 수 있으며, Mexican Night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김잠출기자 uskjc@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