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대 총선에 출마한 국민의 힘 정치락 예비후보(북구)가 지난 27일 선거 사무실을 개소했다. 정치락 후보측 제공
제22대 총선에 출마한 국민의 힘 정치락 예비후보(북구)가 지난 27일 선거 사무실을 개소했다. 정치락 후보측 제공

 

제22대 총선에 출마한 국민의 힘 정치락 예비후보(북구)가 지난 27일 선거 사무식을 개소했다. 

 개소식에서 그는 "울산 북구는 윤두환·박대동 전임 당협위원장들의 다툼으로 보수세력이 분열된 결과로 울산에서 유일하게 여당 국회의원이 없는 지역"이라며 "세대교체를 통해 본인이 공천을 받아야 북구의 보수 대통합이 이뤄진다"고 밝혔다.  

 또 "불체포특권의 포기와 금고 이상 판결시 세비 전액반납에 동의하며 국회의원의 특권을 내려놓고 기득권의 잘못된 관행들을 고치는데 몸소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울산의료원 신설 시 달빛어린이집과 산부인과 유치 △농소~강동간 도로 올해 중 착공 △북울산역 KTX이음역 정차 등을 실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본인의 이름처럼 "정치를 즐겁게 하겠다"며 "자신은 이 지역에서 6대가 살아왔다. 아파트 월세를 살면서 선거철만 되면 나타나는 분들은 북구의 현안 문제와 정서를 대변할 수 없다"고 지역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이날 개소식에는 5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김지혁기자 usk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