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공동마케팅 업무 제휴 조인식에 참석한 삼성투신운용 강재영 사장, 현대차 최재국 사장, 삼성증권 배호원 사장(사진 왼쪽부터)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증권업계와 손잡고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신차 할인 혜택을 주는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현대자동차는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현대차 최재국 사장과 삼성증권 배호원 사장, 삼성투신운용 강재영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마케팅을 위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3사는 3사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 확대를 위한 다각적 협력관계를 구축해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그 일환으로 현대차는 이날 삼성증권이 출시한 'H오토(H-AUTO) 펀드' 가입고객이 현대차를 구매하면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우수 고객을 초청하여 10월 6일 잠실운동장에서 대형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국 9대 도시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Jump" 공연에 1만2,000명을 초대하는 등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실시한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신규 펀드에 대한 관심을 높여 펀드 판매뿐만 아니라 자동차 판매 확대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중장기적으로도 삼성증권 우수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판촉활동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정재환기자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