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울산합창페스티벌
제32회 울산합창페스티벌
  • 강현주 기자
  • 2021.11.14 18:03
  •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 울산문화예술회관

지역 합창 음악 활성화와 발전을 위한 '제32회 울산합창페스티벌'이 마련된다.

 울산음악협회(회장 정종보)는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울산합창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합창페스티벌을 위해 울산지역 젊은 작곡가들이 울산을 소재로 창작한 합창곡들을 선보인다. 

 젊은 세대로 구성된 드림쇼콰이어(지휘 안종모)를 비롯해 중년층의 북구여성합창단(지휘 권정성), 한사랑실버합창단(지휘 김은혜)과 울주시니어합창단(지휘 송영호)까지 다양한 연령층 합창단의 기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그동안 울산지역에서 솔리스트로 활동하던 성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름다운 앙상블을 만들어낸다. 


 창작곡 태화강 관어대 외 두 곡을 한성용 지휘자의 지휘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별출연하는 김정호 전 울산음악협회 회장이 작곡한 고헌의 노래도 들려준다. 

 정종보 회장은 "합창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즐거운 감동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의 제보는 바람직한 지역사회를 이끌며 세상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비리와 부당한일 그리고 전하고픈 미담과 사건사고 등을 알려주세요.
이메일 : news@ulsanpress.net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미O 2022-12-02 19:36:42
북미 25개 도시 공연, 16만 여명이 극찬한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안내
2022년 12월 4일 저녁 7시
울산 문화예술회관에서 새로운 발성법을 가지고 노래하는 놀라운 합창단의 공연에 초대합니다.
티켓문의-010-9213-5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