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아이오닉5·투싼 탄다
스파이더맨, 아이오닉5·투싼 탄다
  • 김미영 기자
  • 2021.11.23 20:13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개봉 '노웨이 홈'에 등장
영화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 포스터. 현대차 제공
영화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 포스터.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5, 투싼이 다음 달 글로벌 개봉 예정인 영화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 에 주요 장면에 등장해 전 세계 관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현대차는 지난해 5월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 후,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현대차의 아이오닉 5와 투싼이 영화 속 주요 장면에 등장하면서 다양한 차량 액션신들을 선보인다. 

현대차 고객경험본부장 토마스 쉬미에라 부사장은 "양사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포문을 여는 첫 작품으로 영화의 성공적 흥행과 높은 마케팅 효과를 기대한다"며 "코로나로 지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즐거운 순간을 전달할 엔터테인먼트 협업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현대차는 '스파이더맨' 영화와 연관된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영화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영화 감독인 존 왓츠, 주연 배우 톰 홀랜드와 협업을 통해 마치 영화의 숨겨진 스토리를 보는 듯한 아이오닉 5 광고를 제작할 계획이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