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3동 어려운 이웃에 떡국 떡 지원 손길 잇따라
신정3동 어려운 이웃에 떡국 떡 지원 손길 잇따라
  • 전우수 기자
  • 2022.01.27 21:01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부교회·자연애 푸드마켓
울산 남부교회는 27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떡국 떡 750kg를 신정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울산 남부교회는 27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떡국 떡 750kg를 신정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자연애 푸드마켓은 27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떡국 떡 100kg을 신정3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자연애 푸드마켓은 27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떡국 떡 100kg을 신정3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울산 남부교회(담임목사 김대현)는 27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떡국 떡 750kg를 신정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송상화)에 전달했다. 


 이날 기부 받은 떡국 떡은 신정3동 통장회가 독거노인 등 어려운 가정 750세대에 직접 방문 전달 했다.


 울산 남부교회는 매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식품 및 방역장비와 마스크 등 다양한 품목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이날 자연애 푸드마켓(대표 나무훈)도 떡국 떡 100kg을 신정3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한편 자연애 푸드마켓 나무훈 대표는 매년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활동에 참여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전우수기자 jeusda@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