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가치세 확정 신고·납부 실무교육
부가가치세 확정 신고·납부 실무교육
  • 김미영 기자
  • 2022.06.26 19:20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상의, 7월 8일 개최

울산상공회의소(회장 이윤철)는 회원업체 회계·세무 담당자들의 부가가치세 확정 신고 지원 차원에서 7월 8일 오후 1시 30분 울산상공회의소 6층에서 '2022년 제1기분 부가가치세 확정 신고·납부 실무교육'을 개최한다.

 세무 능력 함양을 목적으로 개설된 이날 교육은 세무법인현인 이석정 세무사가 강사로 나서 △부가가치세 신고이론 전반 △부가가치세 계산구조 △과세대상 재화와 용역의 범위 △거래형태 별 세금계산서 발급 시기 등 부가세 업무 관련 점검 사항을 체계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신고·납부와 관련해 빈번한 오류사례, 참고용 체크리스트 제공, 부가세 관련 최신 세법개정 사항을 소개하는 등 업무수행에 필요한 실무역량을 갖추는 데 집중할 예정으로, 울산상의 관계자는 "교육을 통해 1기 확정신고를 앞둔 실무 담당자들의 업무부담은 줄이고 실무 노하우 전수로 업무 역량을 높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울산상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울산상의 경영향상팀으로 하면 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