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장기근속 특별공급 입주희망 접수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장기근속 특별공급 입주희망 접수
  • 김미영 기자
  • 2022.09.27 20:15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민영주택의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특별공급 물량(6세대)에 대해 10월 6일까지 입주희망자를 신청·접수 받는다. 이번 특별공급은 울산시 남구 신정동 일대에 분양하는 민영주택으로, 특별공급 추천 세대수는 총 6세대이다.

 신청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에 현재 재직 중인 부산·울산·경남지역 거주 근로자로서, 과거 근무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 재직기간이 5년 이상(또는 동일한 중소기업에 근무 중인 경우 3년 이상)의 장기 근속자를 대상으로 한다.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추천자 명단을 분양 시행사로 일괄제출하며, 추천 여부는 추천자(예비 포함)에게 문자서비스 등으로 안내 예정이다. 장기근속자 특별공급 추천 대상자로 선정되더라도 반드시 해당 신청일에 별도로 한국감정원 청약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청약을 신청해야 한다. 

 재직기간 산정 및 신청자격 조건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산학인시스템 주택특별공급 사업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의 제보는 바람직한 지역사회를 이끌며 세상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비리와 부당한일 그리고 전하고픈 미담과 사건사고 등을 알려주세요.
이메일 : news@ulsanpress.net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