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자이언츠 공식 APP 볼 포인트 1위 팬과 함께 손성빈, 윤동희 선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자이언츠 구단 제공
롯데자이언츠 공식 APP 볼 포인트 1위 팬과 함께 손성빈, 윤동희 선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자이언츠 구단 제공

 

롯데자이언츠는 지난 25일 롯데시네마 부산본점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팬미팅 '사직오락관'을 열었다.

 이날 선수단을 대표해 이정훈을 비롯한 심재민, 최준용, 손성빈, 진승현, 김민석, 전미르 등 총 8명이 참여해 270명의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이번 2023 사직오락관 팬미팅 프로그램으로는 '팬들이 뽑은 2023시즌 최고의 순간' 영상 소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토크쇼, 선수와 팬이 하나 된 '팀 레크리에이션' 및 '팬 사인회'등이 준비됐다. 그 가운데 팀 레크리에이션 순서가 인기를 끌었으며,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에게 2024시즌 개막전 초대권이 증정됐다. 

 모든 팬들을 대상으로 김태형 감독 친필 사인 유니폼, 2024 신인 사인볼 등 푸짐한 경품 추첨 시간도 진행됐다.

 올 시즌 롯데자이언츠 공식 APP의 볼 포인트 순위 1위부터 5위 팬들에게 트로피, 롯데 백화점 상품권, 무선 이어폰, 구단 점퍼 및 유니폼 등 감사함을 전달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팬미팅을 마친 후 윤동희는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에 동참할 수 있어서 뜻 깊은 하루였다. 내년에도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후회 없는 시즌을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단은 팬 스킨십 행사, G-스타 커피 증정 행사 등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서승원기자 ggundle200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