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립합창단 피아노 반주자 1명

울산시립합창단이 피아노 반주자 1명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지방공무원법'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국내외 대학에서 피아노 전공 학위 소지자 또는 이에 준하는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여야 한다.

 또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자질과 역량을 갖춘 자로서 상시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국·공립 기관 또는 단체 등에서 근무한 경우에는 최근 3년 이내에 징계를 받은 사실이 없어야한다.

 응시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월 13일부터 16일까지며 울산문화예술회관 관리동 2층 예술단 사무국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접수 마감일까지 유효) 하면 된다.

 선발 절차는 1차 실기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1차 실기 전형은 2월 22일 울산문화예술회관 합창단 연습실(예술단 연습동 1층)에서 과제곡 2곡(쇼팽 에튀드 중(中) 1곡, 베토벤 소나타 느린 악장 1곡)과 당일 제시될 초견곡 등으로 진행된다.

 2차 면접 전형은 2월 29일 울산문화예술회관 대회의실(관리동 2층)에서 실기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3월 4일 개별연락 및 누리집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울산시립예술단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청자미디어재단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울산지역 초등학생 5~6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 라디오기자단 마이크드림(8기)'을 오는 2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어린이 라디오기자단 라디오 제작 교육 녹음 실습 현장. 울산시청자미디어재단 제공
시청자미디어재단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울산지역 초등학생 5~6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 라디오기자단 마이크드림(8기)'을 오는 2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어린이 라디오기자단 라디오 제작 교육 녹음 실습 현장. 울산시청자미디어재단 제공

어린이 라디오기자단 마이크드림 8기

이어 시청자미디어재단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울산지역 초등학생 5~6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 라디오기자단 마이크드림(8기)'을 오는 2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어린이 라디오기자단 마이크드림'은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지원하는 시청자제작단으로, 어린이들이 직접 라디오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 매주 금요일 'TBN울산매거진' 프로그램에 송출하고 있다.

 어린이 라디오기자단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활동 증명서와 봉사활동 시간이 주어지며 미디어 관련 분야의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울산지역 초등학생 5~6학년을 대상으로 1인부터 최대 4인까지 팀으로 구성해 신청할 수 있다. 

 이후 선발된 예비 어린이 라디오기자단들은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라디오 제작 교육을 수료해야 한다.

 양성 교육 수료 후에는 12월까지 시청자제작단으로 활동하며 어린이들의 목소리를 담은 다양한 라디오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수빈기자 usksb@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