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연구원에서 울산역사연구소 연구 및 지원업무를 수행할 인재를 모집한다. 

 울산연구원은 '지방자치단체 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정책연구기관이다. 

 울산시의 시정 전반에 관한 각종 과제를 조사·분석·연구해 지역 현안에 대한 다양한 정책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시민의 정책수요에 효율적으로 대응한다. 

 또 합리적인 시정 정책개발·수립 및 교육·자문 등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한 시정연구기관이다. 

 모집분야는 시사편찬 연구원이며 총 2명 선발한다. 채용형태는 임시직이나 협약과제 수행기간 내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주요 업무는 시사 편찬 및 총서 발간이며 자격기준은 역사학전공(해당분야 박사학위자)이다. 또 채용예정일부터 업무 가능한 자여야 한다. 

 단 채용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 중복 지원 시 모두 무효로 하며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근무기간은 채용일부터 오는 2025년 12월 31일까지다. 

 접수는 오는 8일 낮 12시까지며 인터넷으로 접수(울산연구원 홈페이지 채용정보에 접속해 응시원서 등을 다운로드해 작성 제출)하면 된다. 

 접수가 끝나면 자격 기준에 대한 적격성 평가단계인 1차 서류전형이 오는 14일 이뤄진다. 

 이어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전형이 16일 울산역사연구소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최종합격자 발표는 오는 19일이며 채용예정일은 오는 3월 1일부터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연구원 울산역사연구소로 문의하면 된다. 김수빈기자 usksb@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