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지난 27일 오후 울주군청 이화홀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제공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지난 27일 오후 울주군청 이화홀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제공

올해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5일간 열린다.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지난 27일 오후 울주군청 이화홀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이순걸 이사장, 엄홍길 집행위원장을 비롯한 총회원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일정 및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방향을 논의했다.

 이날 진행된 정기총회에서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일정을 확정하고 그동안 10일 간 열렸던 영화제 기간도 5일로 대폭 단축한다.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와 울산 시내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엄홍길 집행위원장은 "영화제 기간이 5일로 조정된 대신, 더 큰 감동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로 잘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110여편의 영화상영과 함께 산, 자연, 인간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오는 9월 27일부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수빈기자 usksb@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