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720지구(총재 황우춘)는 21일~22일 울산롯데호텔 및  KBS울산홀에서 '제20년회차 지구대회'를 열었다.
 이번 지구대회는 회원 4천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으며 제 1차 본회의, RI회장 대리 내외 환영만찬, 총재초청 재단 고액기부자를 위한 조찬회, 제2차 본회의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구대회 축하공연 프로그램으로 울산예술고등학교의 바이올린, 첼로, 플롯, 피아노 연주를 비롯해 울산광역시 남성중창단 Bella Musica의 경복궁 타령, 오정임의 소고춤, 오은정의 울산아리랑, 부산대음대의 국악합주 등이 다양하게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황우춘 총재는 대회사를 통해 "오늘의 제20년차 지구대회를 계기로 로타리 회원들이 화합과 결속으로 봉사의 정보를 공유해 보다 나은 로타리가 되도록 노력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데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윤성구 RI회장 대리(RI3600지구 전총재)는 회장대리 인사를 통해 "지구대회를 통해 새로운 봉사의 동기를 부여하고 즐겁고 뜻깊은 지구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회장 메시지를 전달하고 "2006-07년도 중점추진사항은 수자원 물관리, 문맹퇴치 사업, 보건과 기아 완화, 로타리 가족 보살피기 등 4가지로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손유미기자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